세심한 절차
세심한 절차
계약 전 부터 공사 완료 후 단계까지 베이시스가 세심하게 준비합니다.
계약 전 부터 공사 완료 후 단계까지
베이시스가 세심하게 준비합니다.
1. 유선 상담
전화 / 홈페이지 / 메일 / 카카오톡 등을 통해 상담 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유선 상담으로는 자세한 상담보다 간략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상담은 방문 상담 또는 현장 상담을 통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전화 / 홈페이지 / 메일 / 카카오톡 등을 통해 상담 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유선 상담으로는 자세한 상담보다 간략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상담은 방문 상담 또는 현장 상담을 통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2. 방문 상담
지점 내 방문 상담 / 현장 상담을 통해 자세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방문 전,
전문 코디가 유선 상담을 통해 간략하게 전달받은 내용을 토대로 상담때 필요한
간단한 자료를 준비하여 상담해드립니다.
지점 내 방문 상담 / 현장 상담을 통해 자세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방문 전, 전문 코디가 유선 상담을 통해 간략하게 전달받은 내용을 토대로 상담때 필요한 간단한 자료를 준비하여 상담해드립니다.
3. 현장 검토
시공할 현장을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실측하고 특이사항을 면밀하게
체크합니다. 상담 내용을 바탕으로 원하시는 디자인의 가능 여부를
검토하고 솔루션을 제안해드립니다.
시공할 현장을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실측하고 특이사항을 면밀하게 체크합니다. 상담 내용을 바탕으로 원하시는 디자인의 가능 여부를 검토하고 솔루션을 제안해드립니다.
4. 디자인 협의
원하시는 디자인을 그대로 실현하기 위해서, 상담 내용과 현장실사를 통해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래퍼런스 이미지와 인테리어 가상이미지(3D)
그리고 가견적서를 공유드립니다.
원하시는 디자인을 그대로 실현하기 위해서, 상담 내용과 현장실사를 통해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래퍼런스 이미지와 인테리어 가상이미지(3D) 그리고 가견적서를 공유드립니다.
5. 자재 선정
공유드린 디자인 이미지와 가견적서를 확인하시고 계약 여부가 결정되었을 때
자재 선정을 통해 더욱 세부적인 사항을 결정지어 디자인을 발전시키고
원하시는 예산에 맞도록 최종 견적서를 준비해드립니다.
공유드린 디자인 이미지와 가견적서를 확인하시고 계약 여부가 결정되었을 때 자재 선정을 통해 더욱 세부적인 사항을 결정지어 디자인을 발전시키고 원하시는 예산에 맞도록 최종 견적서를 준비해드립니다.
6. 최종 내용 공유
공사 진행 전, 최종 디자인 및 견적서 확인을 받고 건축면허 및 건설업 등록증
자료를 첨부해드립니다. 계약서 작성 후에는 고객님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서비스 워런티 카드와 하자 이행 보증서를 발행해드립니다.
공사 진행 전, 최종 디자인 및 견적서 확인을 받고 건축면허 및 건설업 등록증 자료를 첨부해드립니다. 계약서 작성 후에는 고객님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서비스 워런티 카드와 하자 이행 보증서를 발행해드립니다.
7. 시공 착수 교육
최종 확인된 디자인과 자재 그대로 공사를 진행합니다. 시공팀에게 실내 공사
규칙을 숙지시켜 이웃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하고, 꼼꼼함을 강조시켜
공사의 완성도와 품질을 생각할 수 있도록 코치합니다.
최종 확인된 디자인과 자재 그대로 공사를 진행합니다. 시공팀에게 실내 공사 규칙을 숙지시켜 이웃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하고 꼼꼼함을 강조시켜 공사의 완성도와 품질을 생각할 수 있도록 코치합니다.
8. 시공 중 검토 보고
공사 진행 상황을 확인하시기 위해 매일 리포트를 전송해드리며, 시공 중
고객님께서 현장에 내방하여 검토하시기 위해 코디네이터가 날짜를 잡고
현장에서 공사 진행 상황을 하나하나 보고드리는 시간을 갖습니다.
공사 진행 상황을 확인하시기 위해 매일 리포트를 전송해드리며, 시공 중 고객님께서 현장에 내방하여 검토하시기 위해 코디네이터가 날짜를 잡고 현장에서 공사 진행 상황을 하나하나 보고드리는 시간을 갖습니다.
9. 시공 완료 후 서비스
시공 중 고객님께서 요청하시는 수정사항이나 추가사항이 반영되고 시공이
모두 완료되면 깨끗한 공간으로 찾아뵙기 위해 전체 청소 서비스와
새집증후군 완화를 위한 항균 소독 서비스를 진행해드립니다.
시공 중 고객님께서 요청하시는 수정사항이나 추가사항이 반영되고 시공이 모두 완료되면 깨끗한 공간으로 찾아뵙기 위해 전체 청소 서비스와 새집증후군 완화를 위한 항균 소독 서비스를 진행해드립니다.
10. 사후 관리 서비스
거주하시는 동안 문제점이나 불편한점이 있으면 언제든 조치할 수 있도록
전담 코디네이터가 1년동안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체크하고, 만일 하자가
생기는 부분에 대해서는 바로 이행을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거주하시는 동안 문제점이나 불편한점이 있으면 언제든 조치할 수 있도록 전담 코디네이터가 1년동안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체크하고, 만일 하자가 생기는 부분에 대해서는 바로 이행을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